카테고리 없음

나가사와 마사미 결혼 몸매 한국 성격

죽여줘영 2019. 3. 9. 11:48

지난 2014년 2월 24일 스포치 호치를 비롯한 다수의 일본 언론매체들은 앞다퉈 톱여배우 나가사와 마사미와 배우 이세야 유스케의 결별소식을 전했답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최근 나가사와 마사미와 이세야 유스케는 결별했답니다. 2012년 여름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12년 가을부터 교제를 시작, 약 1년 반 동안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그렇지만 최근 들어 대화 끝에 서로 납득할 수 있는 선에서 헤어지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두 사람을 잘 아는 관계자는 "두 사람이 최근 헤어졌다. 일부에서는 결혼할 것이라는 보도도 나온 상태지만 실제로는 두 사람 사이 결혼 이야기는 오가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나가사와 마사미와 이세야 유스케의 열애가 언론의 주목을 받았던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첫째, 열애설 보도 당시 나가사와 마사미는 절정의 인기를 누리던 일본 톱 여배우였기 때문이랍니다. 둘째,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무려 11살이나 난다는 점이다. 나가사와 마사미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26세. 반면 이세야 유스케는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37세랍니다.

 

이처럼 세간의 주목을 받은 두 사람이지만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공공연한 사실로 받아들여졌으며 일각에서는 결혼석이 보도되기도 했던 것입니다.